CAFE

답글

  • 태풍떔에 놀러갈거걱정햇는뎅....다행이 태풍은 지난간듯한뎅...주말에 또 비소식이 있네요.ㅡㅡ;; 움직이기 좋게만 시원하게 비내리고 게이고 햇으면 좋겟어요~ㅋㅋ 욕심이 넘큰가~~~ 즐건금욜 즐겁게 보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03
  • 답글 아웅 좋겠당.. 늦은 휴가 잘보내고 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4
  • 답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용...^^ 전 내일 조카 돌잔치라 너무 기대되네용^^ 제가 돌잔치 하는것처럼 떨리기도 하공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