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에 날씨가 많이 덥네요... 벌써 토요일.... 내일은 신랑 벌초 하러 가야되서 집에 혼자 있어야하네요.. 아 심심한데..머하고 보내야할지 ㅋㅋㅋ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