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사고 쳤어요 ㅠ,ㅠ 지름신 오셔서 신나게 쇼핑하구 들어가는 길에 ㅠ.ㅠ 주차하다 다른 차를... 흑흑.. 근데.. 제가 받은 차 주인이.. 재밌게도.. 자기 차 기스 났다고 하는데 자고 있으니까 내일 보시겠데요 ^^;;;;; 그래도 정중하게 얘기 드리고 내려와 보시고는 쿨하게 내일 연락 하자 하시고 들어가시네요.. 다행인지.... 오늘 여름 막바지로 부안 대명이라도 갈까 했었는데 신랑 눈치도 보이구 가만히 있으려구요 ㅠ.ㅠ 차 수리도 해야하궁.. 흑흑...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