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에 샾에 다녀왔어요.. 지호 200일사진 찍으러.. 긍데 넘 일찍 찍어서 그런지 지호가 컨디션이 별루여서 찍다 못찍었어요 자꾸 울어서 ㅠㅠ 제가 안고 있음 기분좋아서 막 웃는데 앉혀만 놓음 울어서 ㅠㅠ 담에 날짜 잡아서 다시 가야해요.. 집에서 나가긴 아침 일찍 나갔는데 좀전에 들어왔어요.. 쇼핑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시간이..ㅋㅋ 좀있음 또 돌집가야해서 나가야해요.. 신랑 칭구 아들 돌인데 신랑이 오늘 출근을해서 혼자 다녀와야해요.. 저녁에도 포식하게 생겼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4
-
답글 지호 성장앨범 찍나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5
-
답글 저도 돌잔치 가기전에는 많이 먹을꺼라고 했는데..막상 가면 조금밖에 못먹더라구용..^^ 오늘 우리 조카 돌잔치 했는데 세식구가 너무 이쁘더라구용..^^ 지호랑 예루랑 비슷한가봐요...우리 예루도 막 200일 지났는데 비슷하나봐용 ㅌ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