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사진정리좀 할려구요.. 신랑은 오늘 칭구들하구 약속이 있어서 새벽에나 올꺼 같아요 오늘 샾에 가니깐 결혼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다들 바쁘시더라구요.. 원장님이랑 사장님 못뵙구와서 아쉬웠어용.. 담엔 한가할시간에 가서 인사드려야겠어요..ㅋㅋ 그리고 부장님!! 오늘 지호가 울어서 촬영하느라 힘드셨죠.. 고생 많으셨어요... 글고 카페에 지호사진 몇장 올려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4
  • 답글 저도 아이들 재우고 까페 들어왔느데....어제 슈퍼스타k이 본다고 잠을 못잤더니 잠이 몰려오네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