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들이 자고 있으니깐 행복하네요..^^ 항상 잘떄는 정말 예쁜거 같아요... 오늘 우리 조카 돌잔치 갔다왔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용...우리 큰애 돌잔치 했을때 생각이 났어요...많이 먹을려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을려고 하니 잘 안먹어지더라구용...예루보니라 그랬나싶어용..둘째는 돌잔치 안해줄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왜 안해주냐고 계속 그러는데 ..어떻게 해야할지...식구들끼리 모여서 그냥 밥이나 먹어야 하나봐용..^^ 아~~~저도 우리 3주년 기념사진 메일로 보내주시면 안되나용 ?? 사진좀 올릴려구용...^^ sjyhs@nate.com 혹시 보내주실수 있으면 보내주세용^^ 보내주심 감사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