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요~~요즘 민찬이가 이상해요.....어제 새벽에 자꾸 잠에서 깨고 소변양도 평소보다 줄고......잠도 못자고 요즘 계속 걱정했더니 제 살이 쪽쪽 빠져요~어제 체중 재보니 임신전 체중보다 4kg나 줄었어요......요즘은 진짜 체력이 딸려서......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5 답글 헉~~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전 살만 쪄 서 죽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