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 나도 당신을 사랑해요.하지만 난 나를 더 사랑해요.._(섹스앤더 시티)중에서 사만다가 바람둥이 리처드에게 이별을 고하며...이별은 또다른 시작 입니다...출발 할때를 알면 끝까지 완주 할수 있어요사랑은 하고있고 받고 있는 사람이 더 잘 표현 할수 있을까요..이번 시즌엔 저도 모든 분들께 사랑 받고 파요...저도 시작점에서 출발을 기다리고 있어요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세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