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이 너무 빨라요~~
벌써 민찬이가 9개월이고......저도 이제 출근할 날이 5개월밖에 안남았어요...흑
집에 있을때 좋았는데............
남은 5개월 민찬이랑 알차게 보내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6 -
답글 민찬이랑 좋은 시간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7
-
답글 저도 출산휴가 받고 육아휴직 2달 썼는뎅. ...근데 더 쓸것을 후회하고 있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6
-
답글 저도 애기낳고 육아휴직까지 쓸까 생각중인데 넘오래쉬면 감이 떨어질까봐 고민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06
-
답글 육아휴직을 하셨나봐요,,, 좋은 직장 다니시나 보당 ^^;; 즐건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