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무슨 반찬 드세요???
입맛이 자꾸 떨어져서 걱정이예요....치킨만 땡기고......ㅎㅎ
어제도 교촌치킨 혼자서 다 헤치웠어요...에궁~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7 -
답글 옆에 민찬이에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8
-
답글 맥주에 치킨.. 정말 먹고 싶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7
-
답글 혹시.................................. 둘째..?? 요즘 날씨가 변덕이라 그런가바요... 전 다욧 시작했는데 친구가 맥주에 치킨 먹자고 꼬시구 있어서 지금 정중히 거절하는 중이랍니다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