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 맘먹고 다욧시작했어요.. 아무래도 몸이 축나는것 같은 기분은.. 살이 쪄서가 아닌가 싶어서요.. ㅠ.ㅠ 흑흑.. 식습관만 바꿔도 좀 나아질까 싶어서 신랑 꼬셔서 샐러드 도시락 시켰어요.. 야채랑 닭고기 조금에 2주 분인데 왤케 비싼지 ㅠ.ㅠ 돈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할라구용~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07
-
답글 성공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우울한 기분 사라지시길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8
-
답글 꼭 성공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