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퇴근하는데 집까지 갈 기운이 남아있지 않아서 휴게실어서 좀 쉬었다가 갑자기 쫄면이 땡겨서 회사 동생이랑 같이 먹고 들어가는 길이에요... 정말 휴직을 하든 회사를 그만두든 양당간에 결정을 해야할 듯 싶네요... 대부분 입덧이 3개월까지라 그래서 한달정도 쉬었음 좋겠는데 여의치가 않으니... 지금 그만뒀다가 3개월지나서 입덧 안하면 그만둔게 넘 아깝잖아요... 올해도 몇개월 안남았는데... 얼른 입덧이 끝났음 좋겠네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07
-
답글 그만두지 마시고......조금 쉬어보세요.........
그만두고 나면 아까울듯~~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8 -
답글 마자요... 입덧 금방 끝나니까요.. 조금만 견뎌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8
-
답글 3개월이면 빨리 끝나는 편이에요.. 전 5개월까지 했던거 같은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