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신랑은 오자마자 약속있다고 나가버리고.. ㅠㅠ 오자마자 나간다고 하니 짜증이 확!! 밀러오더라구요.. 몇시에 들어오는지 벼르고 있는 중이에요 ㅋㅋ 제가 요즘 카페에 좀 소홀했더니.. 정부장님께서 지적을..ㅋㅋ 긍데 요즘 카페에 소홀한게 아니구 컴을 거의 못했어요.. 컴 하면 항상 카페는 들어왔는데.. ㅎㅎ 앞으로 더 열띠미 해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7
  • 답글 지호가 많이 컸어요......이뻐요.....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8
  • 답글 홍보대사님이 열심하셔야 저희가 분발하죠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