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저녁에 심심해서요 ㅋㅋ 친구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카스테라 만들어봤거든요... 정말 두근두근 결과를 기다렸는데...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었는데... 생각만큼 부풀질 않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 담에 다시 할땐 잘해보려구요... 김탁구처럼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우와~~나도 한번 해보싶네용. .우리 아들 카스테라 만들어 주고 싶어용. ... 전 쿠키 해볼려고 미니오븐 구입했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전카레를 안좋아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와~~~ 태교에도 좋고 입도 즐겁고........1석2조인데요.....
담에 더 맛있게 잘 만드실거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8 -
답글 그럼...혹시 천재적인 후각을(??)
드라마처럼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