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옆에 사진은 민찬이랍니다^^ 친구네집에 갔다가 머리띠하고 찍어준~~ 살짝 여자같죠?? ㅎㅎ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네요....춥다고 느껴질정도..........
    둘째 생긴거 아닌데.....자꾸 먹는거 땡겨요~ 근데 밥 말고 군것질거리만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저도둘째 저렇게 해봤는뎅 ..^^ 민찬이가 아빠 닮은거 같아요 ..저번에 사진에 올라왔을때 아빠를 본거 같은데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8
  • 답글 ㅋㅋ 아들 인데 엄마들 꼭 저렇게 한번쯩은해보죠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