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이기띠로 안고 쇼파에 기대서 한손으로 컴하고 있어요 ㅋㅋ 엄마네 집이 오늘부터 3일간 화장실 리모델링을 해서 기냥 집에 있어요 공사함 시끄러워서 지호가 못자니깐... 오늘은 가을 날씨 같아요 바람이 시원 하네요 추석연휴때 친정식구들끼리 거제도 놀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넘 기대가 되네요 ㅋㅋ ㅃ 신랑이랑 연애 할때 가봤었는데..ㅋㅋ 감회가 새로 울꺼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우와~~좋겠어용. ..나도 친정식구들이랑 놀러가봤으면 좋겠네용. ..전 추석때 시할아버지 추도식이 있어서 꼼짝마예용 ...설거지만 엄청 해야지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