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중 제일 지루하고 왠지 지치는 목요일이네여. 그러나 주말이 있기에 그 목요일 또한 왠지 달리려하는거겠졍.
늘 우리 앞에서 좌절하지말고 빨리달려오라고 기다리고있는 '희망'을 위해 저는 오늘도 달립니다. 다들 힘내시고..
화이팅해여...고~고~! 작성자 지이민들레 작성시간 10.09.09 -
답글 회사다닐때 목요일되면 이제 주말이 다가오구나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맨날 주말이니깐 좋아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