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지호는 보행기 타고 열띠미 온 집안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ㅋㅋ 아랫이도 이제 제법 많이 나왔어요 ㅋㅋ 치카치카 해줄때 물면 어찌나 아픈지.. 모유 줄때 물면 장난 아니게 아플꺼 같아요.. 아직 물지는 않지만.. 조만간 물듯..ㅋㅋ 오늘 엄마랑 조카랑 가서 지호 옷좀 사가지구 왔어요 가을옷..이쁜게 어찌나 많던지.. 다 사고 싶더라구요.. 우리 지호... 이제 짜증이 났네요.. 재워야겠어요.. 다들 남은 하루도 스마일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09
  • 답글 저도 우리 예루꺼 사주고 싶은데 아직까지는 큰애를 사다주게 되더라구용. .오늘도 큰애 옷만 ㅋㅋ 사가지고 들어왔어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09
  • 답글 요즘 아가 옷들은 왜이리 다들 이쁜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