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사랑이가 태어난지 50일이네요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산후조리원에서 무료로 촬영해주는 50일 사진 찍었는데 사진관 관계자 분들이 사랑이 이쁘다고 샘플작업한다고 하네요 ㅋㅋ 왠지 어깨가 으씨씨 해지는거 있죠? 이번주는 샾 들러서 만삭 사진도 찾아오고 팥빙수 시식권도 찾아와서 간만에 팥빙수 한그릇해야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9.09
  • 답글 추카추카~~50일추카합니당..^^ 앞으로도 사랑이 더 이쁘게 키우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