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촬영중~~
신랑분께서 프로포즈를 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미리준비하신 소중한 물건을 건네는순간을
촬영하는 제마음도 아련하게 떨려오네요^.^
지금의 감동&사랑&행복으로 아끼고 배려하며 살아가시길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11 -
답글 전 짜장면에 와인먹으면서 억지로받았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저두 못받았어요 ㅋㅋ 억울해 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저도 프로포즈없이 ㅠㅠ 젤 속상하고 억울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와~~프로포즈 저도 받고 싶었는데 ..우리 신랑은 프로포즈도 없이 그냥 결혼~~~너무 아쉬웡요...그리고 조금 서운하다는거~~~~ 정말 프로포즈 받으신 신부들은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