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름신이 마구마구 다가오고 있어요......
    그동안 참고 참았던 DSLR의 압박이.............금전적으로는 가장 대박입니다!
    그러나.....당장 필요한건 청바지.....내일 당장 작업 들어가야겠어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2
  • 답글 저도 오는데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당..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지름신.. 무섭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