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름신이 마구마구 다가오고 있어요......
그동안 참고 참았던 DSLR의 압박이.............금전적으로는 가장 대박입니다!
그러나.....당장 필요한건 청바지.....내일 당장 작업 들어가야겠어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2 -
답글 저도 오는데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당..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지름신.. 무섭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