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생각을 하려고 노력합니다.나랑 맞지않아도,나완 달라도 내가 맞추면 되니까~~ 작성자 이정미실장 작성시간 10.09.12 답글 해야죠 해야죵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3 답글 긍정적인 마인드.. 좋아용~~ 저도 노력중..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