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신랑과 합의하고 캐논 EOS-550D 구입하기로 했네요......ㅎㅎ
당장 결제하려고 했으나....이런저런 이유로 내일 아침에 결제......
신랑 맘 바뀌기 전에 후딱 결제해버려야해요......ㅎㅎ
이제 카메라 공부 시작???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잘하셨어요... 저두 신랑껄루 공부해야는데... 무거워서 하기싫더라구요 ㅋㅋ 그냥 내 똑딱이로만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3
-
답글 저도 550있는데.. 좀 좋더라구요..ㅋㅋ 긍데 수시로 애들 사진 찍어줄땐 똑딱이가 더 편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