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들보내셧어요?" 담주는 추석이네요...연휴가 좀 길어질거 같은 생각이 막드는데요...어찌될진모르겟지만요.ㅋㅋ 9월도 금방 가버릴거같궁...2010년도 얼마남지않은거 같아 아쉽네요...하루하루 더알차게 보람있게 보내야겟어요.^^ 님들도 같은생각? 오늘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3 답글 그러게요...너무너무 아쉬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