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병때문에 친정집에서 요양중인데~ 오랜만에 친정집 컴퓨터를 하다 일년여만에 웨딩촬영 사진을 정리했어요^^ 저 최실장님이 촬영해주셨었는데 그땐 몰랐는데 오늘 보니 최실장님 등 뒤에 하트모양 땀자국이~ㅋㅋ 기억나서 스탭 게시판에 올렸는데 잘 지내시죠~!! ^^ 작성자 dapinu 작성시간 10.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