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병때문에 친정집에서 요양중인데~ 오랜만에 친정집 컴퓨터를 하다 일년여만에 웨딩촬영 사진을 정리했어요^^ 저 최실장님이 촬영해주셨었는데 그땐 몰랐는데 오늘 보니 최실장님 등 뒤에 하트모양 땀자국이~ㅋㅋ 기억나서 스탭 게시판에 올렸는데 잘 지내시죠~!! ^^ 작성자 dapinu 작성시간 10.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