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이 시원해져서 좋네요.^^ 민우가 이젠 한두걸음씪 걷기시작햇어요~ㅋㅋㅋ 걷기시작하면 더 힘들다는뎅...전 기분이 갠히 뿌듯해지는거 있쪙.ㅋ 요즘 아프지않고 잘자고 잘놀구 잘먹고 이쁜짓도 얼마나 하는지...저의피로를 팍팍 풀어줍니다.^^ 오늘은 부지런한 하루가 되려합니다.^^ 님들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4
  • 답글 우리민우가 걷는게 좀 느린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어....민찬이도 요즘 한두걸음씩 걷는데........
    속도가 비슷한걸요....^^
    민찬이가 좀 빠르긴 한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전 하언이가 아팠다가 다 낳으니 이제는 예루가 아프네요 ...감기때문에 못살겟어요 ..안아프고 그냥그냥 컸으면 좋겟는데 .... 바보마음님도 화이팅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4
  • 답글 ㅎㅎ 격어보구남 누워있을때가 젤 편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하루하루 변하는 모습 보면 넘 뿌듯하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