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카페가 조용했던거 같네요.. 샾이 쉬어서 그런가..ㅋㅋ 전 오늘 하루종일 지호데꼬 돌아다녔어요.. 한일은 없는데..ㅋㅋ내일은 엄마가 포도즙 짠다고 송천동으로 포도사러 가자구 하네요.. 추석 전에 짜야한다고..ㅋㅋ 송천동 나간김에 지호 돌잔치도 예약하고 올려구요.. 신랑이랑 터존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신랑은 일요일이라고 점심에 하자는데.. 전 저녁에 하고 싶네요 ㅠㅠ 울 엄마 점심에 한다고함 뭐라고 하실듯.. 교회땜에..ㅋㅋ 엄마한테도 의견 물어봐야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4
  • 답글 터죤갠찬다고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 답글 터존 가까운데도 안가봤어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5
  • 답글 터존 내년에 가격 또 오른다던데......^^
    토다이보다 비싸진대욤..........
    돌잔치는 점심보다는 저녁이 좋을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 답글 터존 맛있더라구요...저 토요일날 점심에 갔는데 그날도 돌잔치가 4건이나 있떠라구용. .정신없더라구용.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다행 ... 우리 둘째는 할까 말까 고민중이네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