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팔이 너무 아파서 한의원 다녀왔어요 .. 팔이 조금 낳은듯 ~~~요즘 이쁜 우리 아들들이 일찍 자서 너무 좋아요 ..^^ 이제 습관이 됐나봐요 ..첨에는 일찍 재울려고 하면은 울고 불고 난리였는데 ...둘째녀석이 아퍼서 병원에 다니는데 빨리 감기 낳았으면 좋겠어요 ,,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밤도 좋은꿈과 함께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4
  • 답글 우리민우도 오늘부터 열이나서 병원갔다왓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요즘 아가들 감기가 유행이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우리 지호도 목감기로 약먹었었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5
  • 답글 감기.....요즘 감기 많은거 같아요......
    민찬이는 전에 감기 걸렸을때 중이염 같이 와서 아직도 약먹고 있어요.....
    약 먹일때마다 전쟁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