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낮에도 제법 날씨가 선선하대요~~~
날씨가 좀 시원해져서 좋아요....간만에 민찬이랑 유모차외출했네요.......
근데 아직은 놀이터에 모기가 많아서 곤란해요........모기도 없어지고 날씨도 선선해지면 금상첨화!!!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어제 신랑이 어제 운동할 사이에 큰애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서 얼굴에 모기가 물어서 얼굴이 빨갛게 부어서 완전 속상해요 ...요즘 모기가 무섭잖아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5
-
답글 ^^ 민찬이가 좋아햇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지금은 좀 더운데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