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고민고민하다가 문화센터에서 하는 임산부 요가 등록해서 하루 받고왔는데요... 온몸이 다 쑤시네요... 원래 운동부족인건 알았는데... 이렇게 심할줄은.... 솔직히 전혀 과도한 동작 하나도 한게 없는데... 저만 아픈가봐요... 낼 또 가야하는데.. 겁이 나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 답글 ㅋㅋ 임산부요가 분만할떄 마니도움이 된다고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