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리허설촬영 딱 한날 남았네요.
    속옷촬영하려구 신랑되실님과 열심히 운동하고 있긴 있는데,걱정이네요ㅋㅋㅋ
    과연 할수있을지ㅋㅋㅋㅋ 결혼식보다 더 기다려지는 리허설촬영>.<
    한달후에 봐요^^
    작성자 나나하치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와우~~기대되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0.09.15
  • 답글 ^^ 이쁜사진 나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