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허설촬영 딱 한날 남았네요. 속옷촬영하려구 신랑되실님과 열심히 운동하고 있긴 있는데,걱정이네요ㅋㅋㅋ 과연 할수있을지ㅋㅋㅋㅋ 결혼식보다 더 기다려지는 리허설촬영>.<한달후에 봐요^^ 작성자 나나하치 작성시간 10.09.15 답글 와우~~기대되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0.09.15 답글 ^^ 이쁜사진 나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