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갑자기 아침부터 토하고 열이나서 병원에 갔다오느라 출첵이 좀늦었네요. 갑자기 날이 서늘해져서 그런지 심하진않은뎅..로타바이러스라나 어쩐다나...예방접종을 다햇어두 걸릴건걸리나봐요....이건 금방 지나가는거라 2틀정도는 약먹으면 된다고하더라구요.....글고.....오늘 우리실장님이 일을 그만두신다고하네요...ㅠㅠ 입사해서 6년이나 같이있엇는뎅....다른곳으로 이직하신다공. 서운하지만 더좋은곳으로 가신다니 말릴수도없궁...에효.~~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5
  • 답글 민우는 괜찮아요???
    예방접종해도 걸리는구나......
    민찬이도 로타 예방접종 3회하느라 33만원 썼는뎅.........헐~~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