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두둥! 드디어 웨딩촬영10월27일로잡았어요..ㅋㅋ다들너무이쁘시던대..
    제가촬영할때두..날씨도좋고 화창해서..
    제발사진좀잘나오길,ㅋㅋㅋㅋ배경이랑너무이쁘고드레스도이쁜대..제가문제면큰일이잖아요,ㅎㅎ살도빼고있는대...잘나오겠져?ㅎㅎ기대반설레임반ㅋㅋ

    암튼너무기대되요^^ㅋㅋㅋㅋ
    작성자 20101204지혜♥성준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지혜씨 넘 예쁘셔셔 걱정안해도 되겠던데~~^^
    촬영일에 이쁜모습으로 뵈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