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시간이 되니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졸립네요 ㅡㅡzZ
    요즘 수면 부족인지 아님 다욧으로 체력이 딸려서 인지 너~무 피곤해요...
    아침에 일어나기는 더더욱 힘들공...
    낮에도 아이들 자는 시간이면 같이 꾸벅 꾸벅 거리고..(어린이집교사)
    근데 밤엔... 왜 잠이 안오죠?? ㅠ.ㅠ
    12시가 돼야 눈꺼플이 쬐끔 내려온다는 ㅠ.ㅠ
    날씨가 제법 선선하네요.. 하늘도 높고 푸르름 해서 웨딩 촬영하시는 분들 사진 대박이실듯 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9.15
  • 답글 아...하언예루맘님도 어린이집교사시구나.......^^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6
  • 답글 계절타시나요?^^ 힘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6
  • 답글 우와~~저랑 같은 직업을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아이들 낮잠시간에 꾸벅꾸벅 합니당. ..근데 집에오면은 또 멀쩡멀쩡 ....그래도 아이들과 즐겁게 하루를 보내니 너무 좋아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