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아침입니다.^^ 참 님들은 어린이집샘들 추석선물 뭣들하시나요? 처음이라서 고민되네요.ㅡㅡ;;; "하언,예루맘"님 어떤게 좋을까요? 귀뜸좀해주세요~내일은 드려야하는뎅..고민만하다가...오늘퇴근하고나선 선물사러갈려고요. 퇴근전까지만 고민해야징~.ㅋㅋ 오늘하루도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6
  • 답글 선물 사셨어용?? 울 언니도 어린이집 선생님인데 받아오는거 비슷한거 같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제 동생이 유치원 선생님인데......
    선물 받아오는거 보니 화장품, 바디세트, 천연비누, 귀걸이.....이런 것들이 많던데^^
    제가 옆에서 보면 비싼 선물 아니어도 엄마의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들이 더 좋더라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