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수현에서 곧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예랑입니다. ^^ 보통 웨딩사진 몇시에서 시작해서 몇시까지 하나요?? 저희는 그날 들러리촬영도 같이 할 것 같은데요.. 추석전이라, 결혼을 앞두고 양가 친척들께 함 인사드리러 가야겠는데.. 참... 떨리네요.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쉬 르 작성시간 10.09.16
-
답글 웃는 연습 마니 하셔서 이쁘게 찍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시간은 저희가 정해놓고 하는건 아니구요~ 특별히 끝내야하는 시간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아참, 웃는 연습 많이 하고 계시죠???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0.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