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페가 새로워졌네요.....댓글달면 댓글 단 사람 사진 나타나요.....ㅎㅎ
    민찬이가 어제 밤에 또 열이 나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구내염이라네요.......입이랑 목이 다 헐었다고....
    제가 잘 돌보지 못해서 그런거 같아 자꾸 죄책감 들어요......요즘 왜케 아픈건지.......
    민찬이 영양보충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6
  • 답글 민찬이가 요즘 계속 아프네요.. 정말 돌전에 애들은 꼭 아픈듯... 요즘 날씨까지 쌀쌀해서 더 그런거 같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에휴.,,속상하겟어요.대부분보면 돌앞두고 아픈거 같더라구요. 금방낳을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속상하겠어요 ..민찬이 안아팠으면 좋겠는뎅.....저도 우리 아이들 영양보충에 신경좀 써야 겠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