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까지 입덧이 괜찮았던게 약기운이었나봐요... 오늘 아침부터 또 토하고 몸이 쳐지고 넘 힘드네요... 3개월이되려면 아직 3주나 남았는데 그전에 제가 나가 떨어질거 같아요...ㅠㅠ 지난번 시어머니 생신때 못내려가서 이번 명절에는 전주 가야하는데 갑갑하네요... 몸도 안좋고 입덧도 심하고... 이번에도 안내려가면 혼자 애가져서 낳냐는 소리 나올거 같아서 가긴가야하는데... 정말 이럴땐 결혼한거 후회돼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16
  • 답글 전 5개월까지 해서 ㅠㅠ 입덧.. 정말 힘들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에구.......힘내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저두 입덧기간이 3개월반정도 됐엇는뎅....저두엄청심햇었거든요...집에있는것보단 여기저기 다니는게 입덧이 덜하더라구요..신경을 다른데써서그런가...님은 힘들겟지만 부모님 보고오심이 크리스마스신부님의 마음이 더편할거 같아요.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