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우울하다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면서 머리 아픈게 싸~악 사라졌어요. 좋은 일이 생겼거든요.. 에너지 급 상승 뭐든 잘 될것 같은 느낌 .. 님들께도 좋은 일만 가득한 시간 되세요..^^ [0]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09.16 답글 좋은일이 있다니 정말 좋으시겠어용~~ 저도 좋은일좀 생겼음..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