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금욜이네요...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좋아하는 블럭만지다가 블럭박스에 넘어져서 입술에 상처가 났어요.ㅠㅠ...잠결이라 균형잡기가 힘들었나봐요?ㅋㅋ 엥~~~하고 울더니 금방그치고 피는질질나고...금방낳겟졍~~요즘 아침공기가 참 시원하고 좋아요`~오늘은 회식있는날....ㅋㅋ 퇴근시간 금방오겟졍~~오늘도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에공.. 피까지.. 마니 아팠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아고.. 이쁜 민우가 다쳐서 어떡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에구...아팠겠어요.....
    저도 그래서 민찬이 원목블럭 사주고 싶은데 참고 있어요........다칠거 같아서...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파이팅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