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금요일이네요..괜히 즐거워지는....^^
    저...이번에는 강력한 지름신이 제게 붙었어요.....일주일 내내 쇼핑하고 있네요~
    월요일 카메라, 화요일 민찬이 자석칠판이랑 제 구두, 수요일 제 청바지, 목요일 민찬이 장난감, 오늘은 또 홈쇼핑보다가....흑흑
    겁없는 김유미^^ 오늘 신랑 월급날인데......살짝 미안해지네요......ㅎ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지름신이 제대로 왔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무언갈 사면 기분이 좋아지긴 해요 ㅋㅋ 저두 이따가 크림하나 사러 롯데 가야는데 벌써 기분이 좋아용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