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하루 또 어떻게 보내나 걱정했는데 하루가 가긴하네요... 다행히 다음주 월,금요일 연차 신청했는데 승인돼서 낼부터 쭈~욱 쉰답니다... 월요일 저녁에 전주 갈일이 답답하긴 하지만 집에서 쉴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넘 다행이에요... 입덧만 빨리 끝나면 대끼린데... 맨날 힘들다고 신랑한테 투덜대는것도 미안하네요... 또 고민이 생겼어요... 제가 GS로 복귀한다해서 새로운 QAA를 뽑는다하셨는데 저한테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없냐고 하시는거에요... 제가 돌아가면 어차피 또 GS에서 사람 데려와서 업무교육시키고 QA업무 적응해야하는데 하던사람이 하는게 낫지 않겠냐며...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쉬는기간 입덧 조절 잘하시구요.. 좋은 명절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