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은 그대로 GS로 두고 근무만 디앤샵에서 하는걸루요... 저도 여기로 파견 나와서 사람들하고 적응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다른 사람이 또 오면 더 혼란스러울거 같아서 차라리 제가 희생하는게 낫겠다 싶기도하고 내 알바 아니란 생각도 들고... 왜 날 자꾸 시험에 들게하는지... 좀 쉽게쉽게 살 순 없는건지... 만일 남게되면 그전 팀장님이랑 실장님한테는 뭐라 해야할지... 입덧도 힘든데 입덧만큼은 아니지만 참 힘든 결정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