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오네요 ..^^ 빨리 아침이 왔음 좋겟어요 ^^ 요즘 운동한다고 양을 조금씩 줄였더니 쉽게 배가 고파지네용 .^^ 저녁에 운동갔따오는데 우리 예루가 엄청울고 있더라구용 ...너무 속상했어요 ..^^ 엄마를 보더니 엄청 서럽게 더 울더라구용. .그런모습 보니 운동하고 싶다느 생각이 싸악 없어지더라구용 ..그래도 열심히 운동해야겠죵 ㅋ ㅋ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7
-
답글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보면 마음이 아프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열심하시네용 ^^ 잠은 잘 주무셨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