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정말 가을인가봐요... 아침부터 선선한 바람이 기분좋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어제 밤에 산책할때 밤기운은 너무 차더라구요.... 모두 감기 조심하게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아침저녁으로 춥더라구요.감기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0
-
답글 그러니깐 날씨가 많이 선선해줘서 좋긴한데 갑자기 바뀐날씨탓에 아이들이 걱정이네요 ...감기때문에요 .....보노님도 감기조심하세용 ...전 감기걸려서 죽겟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9
-
답글 아침 저녁엔 쌀쌀한거 같아요... 이젠 저녁에 문 다 닫고 자야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