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돌잔치 할곳 예약 했어요.. 요즘엔 일요일 저녁 보다는 점심에 마니 한다고 해서 기냥 점심으로 예약 했어요.. 장소랑 시간 정하고 나니 맘이 한결 편하네요.. 신랑은 좀전에 왔다 약속있다고 나갔어요.. 신랑 젤 친한 칭구가 서울에서 왔다고 해서 나갔어요.. 또 새벽 늦게나 들어오겠죠?? ㅠㅠ 지호는 자고 있는데 전 잠이 안와서 컴좀 하다 잘려구요.. 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9.18
  • 답글 ^^천천히 준비잘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돌잔치땜에 바쁘시겠어요... 추석도 잘보내고 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돌잔치는 장소정하는게 제일 힘든거 같아요 ..^^ 이제 한결편한해 졌으니 조금씩 준비하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