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기걸려서 죽겠어요 ..^^ 감기걸렸는데 아가씨 도련님이 마트를 오픈해서 pop써달라고 해서 열심히 썼어용 ..ㅇ다쓰고나니 몸이 더 죽을꺼 같더라구용. ..오늘은 이만 자야겟네요 ...모두들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19
-
답글 아직도 감기가 낳지 않아서 죽겠어요 ....병원에 가지도 못하고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9.21
-
답글 POP글씨 배우고 싶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많이 아프신가봐요.. 추석이라.. 누어있지도 못할텐데.. 얼른 나으세용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빠른쾌유를 빌어봅니다^^
즐겁고 기억에 남을 한가위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