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들 자보내셧어요? 내일부터 연휴라그런지 오늘아침은 발걸음이 가볍더라구요...장사하시는 시부모님떔에 민우데리고 혼자 전부치고 준비할거 생각하면 앞이 깜깜하네요.ㅠㅠ 얼른 동서가 들어와야할텐뎅.ㅋㅋ 명절이 명절같지않은뎅..그래도 명절이다보니 여기저기서 선물도들어오궁 기분은 쫌나네요.^^ 히히 님들 따뜻한 한가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민우랑 즐거운 추석 되시길.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21
-
답글 더가!!...명절 잘보내그라~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9.20
-
답글 그래요.. 신랑하고 같이 하세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0
-
답글 신랑보고 부치라 그랭~ 작성자 성덕 작성시간 10.09.20
-
답글 낼부터 쉰다고 생각하니..맘이 한결 편해지네요^.^
따스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