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예전에 추석하면 맛있는 음식 먹는생각만했는데 ㅋㅋㅋ 전 내일 부산 내려갑니다... 차는 안막히는 길인데.. 배가 나와서 먼길이 좀 부담되네요 .. 그래두 휴게소에서 먹는 호두과잘 기대하면서 잘 다녀오겠습니당.. 여러분들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0
  • 답글 조심히 잘다녀오셍요 ..즐거운 추석이 되시길.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9.21
  • 답글 맛있는 호두과자도 사먹으면서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