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흰 화욜날 부산 내려갈때는 전혀 안밀렸는데.. 추석날 오후에 전주 오는데 7시간이나 걸려서 힘들었네요 ~~ 신랑이랑 보낸 긴 연휴가 벌써 끝나서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ㅋㅋ 새로운 한주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9.26
  • 답글 에구..고생하셧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